사랑의손

close

체험후기

체험후기

HOME>체험후기
게시글 검색
효소절식후 찾은 건강
이은주
2017-07-04 08:44:15

저는 효소를 시작한지 1년되었습니다. 

처음 시작 0707(한달)프로그램 마치고 가장 좋아진건 육체적으론 첫번째 이명이 없어졌고 두번짼 저녁마다 남편이 다리를 두들겨주었는데 지금은 그런 남펴의 수고가 덜어졌고 세번짼 변이 황금변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0707후로 1년동안 꾸준히 아침저녁으로 효소를 먹고있으며 마지막 11개월째 다지기로 한번더 0707프로그램을 시작했구요.

개인적으론 0707프로그램할때가 컨디션은 제일 좋았습니다. 무언가를 비운다는건 참 어려운일이지만 그 가운데 육체가 쉼을 얻은건지 오히려 프로그램할 때가 더 안피곤 하고 바이오리듬이 더 좋은거 같아요.

사실 전 큰 병은 없지만(이명빼고~^^) 평소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았고 특히 남편의 오랜 지방간과 어머니의 간암사망에 긴장을 하여 제가 먼저 먼저 효소를 시작하였었거든요

저의 모습을 지켜보던 남편도 2개월 후  0707을 했는데 남편은 체중은 7KG정도 줄고 꾸준히 효소를 하고 정기 건강검진때 놀라운 소식을 접했습니다. 남편의 간수치와 콜레스테롤수치가 거의 정상 수치에 가깝게 되었고 오히려 정상보다 떨어진 수치를 볼 수 있었습니다. 남편회사의 건강검진은 최근 3년치 건강검진결과 수치를 항상 비교해 안내해주거든요.

남편도 0707프로그램을 마치고 벌써 10개월이 되었는데 체중도 그대로이고 혈압도 정상입니다. 물론 저와 같이 아침저녁으론 식사후 꾸준히 효소를 먹고 있답니다.

언제까지 먹게될지 모르지만 어느새 우리 부부는 효소매니아가 되어 주위 여러분들께 소개를 하여 당뇨가 좋아지신 분도 또 20년이상 두통에 시달린분도 해결받고 온 전신이 건선으로 퍼져  고생하는 아가씨가 깨끗이 치유되는 모습을 보게되었습니다.

건강을 지키는것과 더불어 이강옥 교수님의 강의를 통해 삶을 바라보는 태도와 마음가짐에 대해 정신건강도 얻게 되어 더욱더 교수님께 존경을 표합니다.

단순한 육체의 건강을 뛰어넘은 교수님의 강의는 효소관리에 필수입니다.

50이 넘은 나이이지만 이런 교수님과의 만남이 제 인생에 전환점이 된것에 소중하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