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손

close

체험후기

체험후기

HOME>체험후기
게시글 검색
효소 절식을 하고, 건강을 되찾았습니다♡
안나
2017-06-19 20:51:04
2015년 5월에 친한 형님 소개로 알게 된
<사랑의 손>♡_♡

처음 이강옥 교수님 강의를 들으면서, 과연 효소만으로 몸이 정화되고 건강을 되찾을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또한 의지가 약한 내가 과연 절식을 잘 해낼 수 있을지 걱정부터 앞섰습니다.
그렇게 무작정 시작된 절식&보식은 끈기가 없는 저도 쉽게 할 수 있을만큼 어렵지 않았습니다. 힘들지 않았다고 하면 거짓말이겠지만, 배고픈 생각이 들면 효소를 마셨고, 간식으로는 가끔씩 수박을 먹으면서 4주간의 절식과 4주간의 보식을 하였습니다. 제가 4주간의 절식을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었던 큰 원동력은 바로 '가족'이었습니다.
저는 어릴적부터 큰 병을 앓았던터라 성인이 되어서도 체력이 약하고 신경질적인 성격이었습니다. 그런데 효소를 접하고부터는 몸이 안아프니까 성격이 좋아져서 가족들이 먼저 놀라면서 곁에서 응원 해주고, 남편과 친정엄마도 함께 효소절식에 동참을 하게 되면서 저희 가족은 모두 건강을 되찾았습니다. 서울이나 경기도 등등 먼 곳에서 이강옥 교수님을 뵙고자 찾아오시는 분들을 보면서, 제가 교수님이 계시는 이 곳,가까운 곳에 살고 있다는 것이 얼마나 감사했는지 모른답니다.
매주 금요일에 교수님을 만나고 6주간의 교육을 통해 인체에 대해서, 또 효소에 대해서 많은 것을 알게 되면서 스스로 의지와 끈기가 생겨서 절식을 수월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 저는 효소 절식 후 1년이나 지났지만, 여전히 아침에 눈을 뜨면 생수 한 컵, 체조 20분, 효소 복용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이강옥 교수님께 감사하고, 교수님을 만나게 해주신 엘리사 형님께 감사하고, 엘리사 형님을 만나게 해주신 주님께 감사하면서요^^
효소절식으로 모두 건강해지길 소망합니다♡